연예인. 유명인과 사귀는 꿈을 꾸었다.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후기들

연예인. 유명인과 사귀는 꿈을 꾸었다.

by yourstarry 2023. 6. 19.
728x90

가끔씩 참 생뚱맞은 꿈을 꾼다. 오늘은 꿈에 웬 생각지도 않던 매우 잘생긴 유명인, 그중에서도 연예인 배우와 사귀는 꿈을 꾸었는데, 그 꿈이 매우 달달해서 희한하게 휘발되지 않고 기억에 계속 남아있는 거다. 이렇게 기억이 남아있다는 건 뭔가 의미가 있을 거다 하고 그 꿈의 뜻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했다.

 


연예인이 나온 꿈들


 

연예인과 사귀는 꿈

 

일단, 이런 꿈의 의미는 좋은 의미는 아닌데,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면 바람이 날 수도 있고, 또 그 사람과의 관계에 적신호가 켜지는 등의 어려움을 예상하는 꿈이라고 한다.

반응형

 

연예인과 자는 꿈

 

뭔가 야릇한 이 꿈의 의미는 지금 하는 일에서 뭔가 업무의 부서가 바뀌게 되거나 일의 종류가 달라지거나, 개인 사업등을 하고 있다면, 사업 관련이나 투자관련해서 새 인물을 만나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그야말로 새로운 길이 열린다는 의미다.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

 

이는, 자신에게 좋은 가르침을 줄 수 있는 스승이나 멘토를 만날 가능성을 암시한다.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

 

꿈은 반대라고 하지만, 이 꿈은 그대로 뜻밖의 재물운 등, 행운이 따라올 의미로 본다. 그 외에도 주변에서 평판이 좋아지거나 하는 등의 길몽이라 하겠다. 여기서 만일 연예인, 유명인으로부터 귀금속류를 받았다면, 이것 또한 좋은 징조로 보는데, 재물운이 상승하여 사업에는 성공의 기운이, 가정에는 좋은 경사가 날 것을 암시한다.


 

연예인이 집에 오는 꿈

 

이 꿈은 연예인이 집에 방문했을 때 내가 매우 기쁘고 행복했다면, 이것은 좋은 일이 생길 것으로 볼 수 있고 반대로 그 방문이 달갑지 않고 불쾌한 기분이었다면, 오히려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으로 본다. 또, 반대로 연예인의 집에 초대를 받았다면, 누군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내 일이나 사업이 번창하고, 성공하게 될 수 있다는 의미로 본다.


 

연예인과 결혼하는 꿈

 

생각만 해도 뭔가 가슴이 두근대는 이 꿈의 의미는 현재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관계가 나빠지거나 헤어지게 되거나, 만일 결혼한 상태라면 결혼생활에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연예인을 보는 꿈

 

만일 이런 꿈을 꾸었다면, 좋은 소식을 듣거나, 귀인을 만날 것을 암시하는데, 특히 티브이를 통해서 연예인을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생활에 큰 문제가 없이 안정적이며, 그 상황이 유지되고, 스스로 만족을 느낀다는 의미로 본다. 

 

여기서 내가 평소에 정말 좋아하는 연예인을 보았다면, 애정운이 상승하고, 현재 자신이 만나는 사람이나 좋아하는 사람과의 관계가 더욱 좋아지고 발전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재능과 능력을 펼칠 기회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그리고 여기서 연예인과 대화를 나눈다면 이 역시 자신의 능력 관련하여 인정받고,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의미다.


 

연예인이 되는 꿈

 

만일 꿈속에서 내가 연예인이 된다면, 좋은 평판을 받고, 주변사람들과의 원만한 관계가 유지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연예인과 식사하는 꿈

 

이 꿈의 의미는 개인사업을 하고 있다면 좋은 사업파트너를 만날 것이고, 개인적으로도 좋은 동료를 만날 것을 의미한다.


 

연예인이 나를 보고 비웃는 꿈

 

이는 예기치 못한 일로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평판에 안 좋은 영향을 받아서, 안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을 의미한다.


 

연예인의 옷을 입는 꿈

 

이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일이 주변의 도움을 받아서 잘 해결되고, 앞으로 나아가게 되는 것을 의미한다.


 

 

 

이제, 유명인과 사귀는 꿈에 대해서도 알아본다. 

 

 


유명인이 나온 꿈들 


 

유명인과 사귀는 꿈

 

현재 사귀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의 관계가 멀어지게 될 수 있고, 그런 사람이 없다면 오히려 자신의 일이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자신의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며 주변에서 혹은 더 나아가서 인기를 얻게 된다는 의미다. 여기서 구체적으로 유명인과 포옹을 했다면, 이 역시 자신이 뜻하는 일에서 원하는 성과를 얻을 수 있게 된다는 의미다. 또한 유명인과 데이트를 하는 꿈 역시, 자신에게 능력이나 성과면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한다.


 

유명인과 결혼하는 꿈

 

이는 부득이하게 다른 사람과의 불화로 인해서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한다.


 

유명인과 만나는 꿈

 

이는 행운의 상징으로 유명한 사람이나 고위층 관료 등 높은 이들과의 훌륭한 인맥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한다. 그리고 유명인과 만나 나란히 걷게 되는 꿈 역시 본인의 평소 이루고자 하는 일이 이루어진다는 좋은 의미다. 여기서 유명인과 식사를 함께 했다면, 이 역시 더 나아가 자신에게 명예나 지위 등 여러 방면에서 기회가 찾아오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유명인과 키스하는 꿈

 

이는 그동안 해결하지 못했던 일이 마무리되고, 고민이 있었다면 풀릴 것을 의미한다.


 

유명인과 자는 꿈

 

이는 일종의 태몽으로, 만일 새로 태어날 아이가 있다면, 그 아이가 집안을 일으킬 것을 의미한다.


 

유명인과 악수한 꿈

 

유명인과 만나는 것은 행운을 의미하지만, 악수를 하는 꿈은 또 다르다. 오히려 타인에 의해서 억울하게 불이익을 당하는 등의 금전적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흉몽이다.

 

또한 유명인과 악수가 아니라 그냥 손을 잡는 꿈은 짝사랑을 하고 있다면, 상대와 관계의 진전을 이루게 되거나, 연애 부분에서 상당한 진전을 이루게 될 것을 의미한다.


 

유명인과 술을 마시는 꿈

 

이는 자신이 평소에 원했던 일을 이루거나 원하는 것을 얻게 되어 사회적 지위가 더욱 상승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유명인의 집에 초대받아 방문하게 되는 꿈 역시 타인의 도움을 받아서 자신이 하는 일이 더욱 번창하게 된다는 길몽이다.


 

유명인의 명패를 보는 꿈

 

자신이 가진 능력과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여 앞으로 나아가게 될 것을 의미한다.


 

자신이 유명인인척 하는 꿈

 

이는 길몽으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나 사업 등이 원하는 대로 승승장구하게 될 것을 의미한다.


 

유명인에게 꽃다발을 받는 꿈

 

이는 축하받을 만한 좋은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다.


 

유명인과 싸우는 꿈

 

이는 주변의 가까운 사람들과의 불화가 생기거나 자신이 바라던 기회를 잃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유명인과 사진 찍는 꿈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나 친분이 더욱 두터워지고, 재물운 등의 행운이 따라오게 된다는 의미의 길몽이다.


유명인이나 연예인과 만나고, 손을 잡고, 포옹하고, 악수하는 등 어떤 꿈이라도 괜히 기분이 좋을 듯한데, 상황에 따라서 그 뜻이 천차만별이다. 늘 느끼는 거지만, 해몽은 각자에게 유리한 데로 해석이 되는바, 좋게 좋게 일단 생각을 하기로 했다.

 

모두모두 파이팅!


함께 보면 좋은 글들 

 

물에 빠지는 꿈을 꿨다

지인이 죽었다 살아나는 꿈을 꾸었다.

연락 끊긴 친구 나오는 꿈.

세상이 멸망하는 꿈을 꿨다.

변기에 물건을 빠뜨리는 꿈을 꿨다.

똥 먹는 꿈을 꿨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