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자석팔찌 효능. 사용 후기. 효과가 있다.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후기들

건강 자석팔찌 효능. 사용 후기. 효과가 있다.

by yourstarry 2023. 4. 24.
728x90

오늘은 최근 알게 된 건강 자석팔찌의 효능과 사용후기를 남겨본다. 이건 찐이다.
 
전부터 이런 유의 제품들이 있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그건 나이가 많은 어르신들이나 사용하는 건 줄 알았다. 하지만 나 역시도 나이가 들면서 여기저기 안 아픈 데가 없는 바, 만일 효과만 있다면 한번 사용해보고 싶다고 생각을 하던 중에, 지인에게서 이 아이를 건네받게 되었다.
 


건강자석팔찌 효능 


내가 사용한 제품의 이름은 곰자석팔찌라는 아이인데, 특별가로 1+1 행사를 하고 있어서 2개를 8만 원에 판매하고 있다. 모양이 흡사 시계 같기도 하고, 칼라는 블랙과 흰색 2가지가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도 별도 있고, 목걸이 종류도 있다. 

자석팔찌제품 가격
자석팔찌제품 가격

 
 
이 제품의 자석은 건강자석제품계에서는 꽤나 유명한 오스사의 제품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이번에 나도 처음 알았다. 참고로, 이런 건강자석팔찌류도 가짜가 많아서 주의해서 사야 한다고 한다. 
 
이 건강자석팔찌의 효능의 원리는 영구자석 중 가장 강력한 자력을 띤 자석(네오디뮴 자석칩)이 혈액순환을 촉진시켜, 피로 해소나, 근육통 같은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다고 한다. 

자석팔찌제품 특징
자석팔찌제품 특징

 
 
통증이 없으신 분들은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아래와 같이 목, 어깨, 팔목, 손목 등 근육통이나 만성적 통증이 생기기 쉬운 부위에 통증을 완화한다고 한다. 효과는 개개인마다 차이가 날 수 있고, 장시간 무리하게 사용하면 어지러움 등이 발생할 수 있다고 하니, 사용해 보고 조절을 하면 될 듯하다. 

요즘 현대인들이라면 손목과 어깨, 목 등은 진짜 대부분은 통증을 달고 사는 시대이니, 나름 필수품이 될 수도 있겠다 싶다. 

자석팔찌제품 효능
자석팔찌제품 효능

 


건강자석팔찌 사용후기


만성손목 통증에 시달리는 1인으로, 지인에게 건네받은 아이를 얼른 착용해 보았다. 처음에는 어색한 듯했지만, 디자인도 뭐 나쁘진 않다. 

건강자석팔찌 착용모습
건강자석팔찌 착용모습

 

 

팔찌에 있는 자석들이 신체와 밀착되는 것이 좋으니, 최대한 닿도록 끈을 조절했는데, 6개 구멍 중 가장 안쪽에 했는데도, 좀 여유가 있다. 착용감이 나쁘지 않은 편이다. 

건강자석팔찌 착용모습
건강자석팔찌 착용모습

 

일단, 이 리뷰를 남기는 이유는 내가 효과를 체험했기 때문이다.

 

나는 크게 느낌이 없었지만, 지인은 이 팔찌를 차고 나서 바로 찌릿찌릿한 느낌이 있다고 했다. 그리고 통증이 있는 사람일수록 이 느낌이 더 강하지 않을까 싶다.

 

이 건강자석팔찌를 착용하기 전에 손목이 정말 많이 아팠는데, 이 아이를 착용하고 나서는 희한하게도 통증이 많이 가벼워지고, 손목이 뭔가 가벼워지는 느낌이 드는게 이거 이거 물건이다 싶었다. 왼쪽과 오른쪽 중 오른쪽이 훨씬 더 아팠는데, 이걸 착용하고 나서는 오른쪽이 훨씬 통증면에서는 가벼워졌다. 

 

아픈 곳을 치료는 못하겠지만, 원리가 어떻고 저떻고 상관없이 통증 완화 효과는 분명히 있다는 거!

 

별로 아픈 데가 없는 지인은 효과가 있는지도 몰랐다고 하던데, 확실히 통증이 있는 사람이 사용하면 효과를 보는 제품인가 싶다. 그래서 여기저기 이 아이를 알리고 다니는 중이다. 

 

이거 진짜 효과 있어하고 의심이 가신다면, 한 번쯤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린다.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