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로 입구역. 카페인가. 편의점인가.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 대박!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후기

을지로 입구역. 카페인가. 편의점인가.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 대박!

by yourstarry 2022. 10. 18.
728x90

이번에 을지로 입구역에 놀러 갔다 아주 신박한 발견을 해버렸다. 요즘 세상에 참 새로운 곳들이 많이 생겨난다지만, 처음 알아선지 너무나 신기하고 좋았던 경험이라 소개를 해본다.

 

우연히 들렀던 곳인데, 출출해서 군것질이나 하면서 좀 쉬자 했었다. 그 흔한 편의점이고 수없이 많은 세븐일레븐인데, 여긴 다르다. 이름하여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인데, 이곳은 입구에도 쓰여있지만, 아주 쾌적한 공간이 있다. 세븐 카페라고도 쓰여있다. 

가게 외관입구 설명
가게 외관

 

들어서면 평범한 편의점이지만, 그 위로 이어진 계단을 올라서면 이렇게 또 다른 세상이 펼쳐진다. 여긴 카페인가? 너무 놀랐다. 1.5층에 있는 공간도 근사했고, 또 옆으로는 조리도구들도 모두 빠짐없이 준비되어 있다. 

2층 라운지 라운지 내부
2층 라운지

 

그런데 본격적으로 2층으로 올라오면 짜라란! 이런 공간이 또다시 펼쳐진다. 1.5층의 몇 배 크기인데, 자리도 엄청 많고, 진짜 카페 같다. 

라운지 내부
라운지 내부

 

창밖이 내다보이는 바 자리도 있다. 혼자 식사할 때 완전 굿!

바 자리

 

우리는 응접실 분위기의 큰 테이블에 자리를 잡아보았다.

라운지 내부

 

2층에도 이렇게 조리할 수 있는 공간과 쓰레기 처리까지 다 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라운지 서비스
라운지 서비스

 

거기에 화장실까지! 두둥! 화장실도 아주 깔끔해서 놀라버림! 단, 변기 커버가 없어서 또 놀라버렸지만 ㅋㅋ.

내부 화장실 내부
내부

 

내부에 붙어있는 걸 보고서야 여기가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인 걸 알았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도시락 단체주문도 받는 모양이다. 

도시락 주문 포스터
도시락 주문 포스터

 

한동안 감탄을 금치 못하고 여기저기 구경다니다 얼른 이것저것 먹을 것을 가져와보았다. 

음식들
음식들

먹다 보니 출출해져서 술술 넘어간다. 아주 우연한 기회로 진짜 대단한 발견을 한 듯 너무 기분이 좋다. 카페를 가기도 애매하고, 식당에서 정식으로 뭘 먹기도 애매하고, 근데 좀 간단히 무언가 먹으며 쉬고 싶을 때는 완전 그만인 곳이다. 쉼터로도 휴식처로도 카페로도 굿굿! 

 

카페인가! 편의점인가! 세븐일레븐 중국대사관점! 편의점이 진화하고 있다.

 

■ 을지로 입구역. 미슐랭에 빛나는 칼국수. 노포식당. 명동교자.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