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진한 국물과 탱탱한 면발.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먹어보았다.
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후기

더 진한 국물과 탱탱한 면발.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먹어보았다.

by yourstarry 2021. 11. 29.
728x90

찬바람 불면 

왠지 모르게 생각나는

우동 한 그릇.

 

풀무원가쓰오우동도

참 많이 먹었더랬다.

 

예전에는 가쓰오도 

진짜 들어있고 했었는데,

요즘은 그런 건 없는 모양이다.

 

마트에서

새로 나온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데려와보았다.

 

뜨끈한 우동국물로

저녁을 장식하자 싶어

얼른 조리 고고고!

 

4인 세트가 

할인하고 있어서 

4인으로 델꼬왔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4인세트

 

 

 

외관에 보니

건더기에

가쓰오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한번 봐야겠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열량과 성분 보관법

 

 

 

반전 제면이라고 쓰여있는데

 

어떤 맛일까 

궁금!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반전제면 

 

 

 

원재료랑 

열량도

한번 스캔해본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원재료명과 열량정보

 

 

 

구성은 이렇다.

 

우동면에

생가쓰오 소스 수프

건더기 수프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내용물 구성

 

 

 

우동에 넣을 

대파, 청양고추, 표고버섯도

준비해보았다.

 

여기에 어묵도 

넣기로 했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추가재료들 준비

 

 

나는 물을 올리면서

 

생가쓰오소스를 같이

넣어주었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생가쓰오소스 넣어 끓여주기

 

 

 

특별히

떡사리도 추가했다.

 

어묵이랑 야채도 

준비 완료!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추가재료들 준비

 

 

 

 

물이 끓어 오르면

 

모두 휘리릭 넣어준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추가재료들 넣고 끓여주기

 

 

 

사리면도 

같이 넣어서

 

보글보글  끓여주었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생우동 사리면 넣고 끓여주기

 

 

이제 잘 끓여주면

 

끝!

 

참 쉽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생우동 사리면 넣고 끓여주기

 

 

 

마지막으로

가쓰오우동 건더기

위에 솔솔 뿌려주면

 

먹을 준비 끝!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가쓰오우동 건더기로 마무리

 

 

 

먹음직스러운

어묵우동으로

거듭난

 

풀무원생가쓰오 우동!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완성!

그릇에 

잘 덜어서

맛나게 냠냠!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맛있게 먹어주기

 

 

 

반전 제면이라 하였는데

역시

면이 탄탄하고 쫄깃한 게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맛이다.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탱탱한 면발
풀무원 생가쓰오우동 한 그릇

 

가쓰오의 깔끔하면서도

깊은 국물도 일품이고

면도 아주 쫀득하고 탱글 하니

 

맛있다!

 

거기에 여러 사리들도

추가해주니

푸짐한 요리로 거듭나 버렸다.

 

우동전문점이 부럽지

않다는.

 

겨울에는 

이거 하나면 끝!

 

풀무원생가쓰오우동!

추천!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