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플러스. 6개월 사용후기.
본문 바로가기
알아두면 쓸모있는 후기들

갤럭시 버즈 플러스. 6개월 사용후기.

by yourstarry 2021. 4. 26.
728x90

아이폰 유저로서,

이어 팟의 음질이 단연 최고라고 생각하는 1인!

 

언젠가 우연히 얻어 쓰게 된,

블루투스 이어폰을 쓰고부터 신세계를 경험하게 되었다.

음질이나 다른 걸 떠나서

선이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정말 편리하다는 걸 몸소 느끼게 되었다.

 

하지만 처음 사용한 블루투스 이어폰은

통화가 잘 되지 않았고,

음질이 좋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좀더 좋은 거 없을까

생각을 하던 중,

 

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론칭과 함께

특가 이벤트를 홍보하는 걸 보고,

친구 찬스를 쓰게 되었다.

 

사실 30만원에 육박하는 에어 팟 새 모델은

감히 살 엄두도 내지 못하였기에,

차선책으로 선택한 감이 없지 않았지만,

괜찮을 것 같았다.

 

핸드폰계의 쌍두마차 갤럭시 거니깐.

 

친구는 여기저기 검색을 해서

결국 삼성 공홈에서 주문을 해주었는데,

조금이라도 싼 걸 사려고 하다가

자칫 리퍼나 가품 같은걸 살 가능성이 크다는

위험부담 때문이었다.

 

어쨌든 10만 원 중반대의 갤럭시 버즈 플러스가 두둥!

 

디자인도 귀염 지고 칼라도 산뜻하니 이쁘다.


 

구성품은

이어 팁과 충전 케이블,

그리고 본품이다. 

 

처음 사용할 때는 이어 팁이 좀 안 맞는가 싶었는데,

적응하고 나니 빠지는 일 없이 잘 맞았다.

 

참고로 이어 팁은 몇 가지가 들어있어서

자신한테 맞는 것으로 골라서 사용하면 된다. 

 

처음에는 내 아이폰과 호환이 잘 되지 않아서,

좀 불편했지만,

사실 음질 알 못이라 그냥 대충 썼다.

 

앱을 깔면

세부적인 음질 조절이나 배터리 잔량 확인 등등을 해줄 수 있다.

 

내 아이폰은 구형이라 호환이 안됨!

 

사실 에어 팟이나 다른 중가 이상의 브랜드 제품들은

사용해본 적이 없는 사람으로서

 

6개월 동안 이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사용해본

후기는 이렇다.

 

처음 사고 나서 잘 작동이 되지 않아 as를 맡겨야 하나 했는데,

다시 되어서 그냥 사용했다.

복불복인가!!!

 

1/ 일단 음질은 괜찮다.

 

기존에 qcy를 썼었는데,

사람들이 왜 갈아타면 돌아갈 수 없다고 했는지 알 것 같다.

 

음악을 들어보면 그 차이는 확실하다. 생생함 그 자체!

기존 것과는 비교불가 레벨!

 

음질을 중시하는 지인은

갤럭시 소리는 좀 날카롭다는 평이 있었다. 

 

2/ 배터리가 길어서 사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었다.

8시간까지 가능!

 

3/ 통화음질이 좋다. 기존의 것과는 비교불가!

 

4/ 단, 터치버튼이 나는 좀 불편했다.

 

제멋대로 눌러지거나 어쩔 땐 잘 눌러지지 않거나

욕 나오는 경우들이 좀 있었다.

   

그냥 누를 수 있는 거면 확실히 알 텐데

터치다 보니 잘되다 안되다 왔다 갔다 했다.

 

5/ 그리고 결정적으로 음이 균질하지 않고,

끊기거나, 에코같이 웅웅 거리 거나 하는 현상들이

꽤 자주 일어났다.

 

다른 중가 이상의 블루투스 이어폰들을 사용해보지 않아서,

이게 일반적인 현상인지는 알 수 없지만,

 

솔직히 짜증 나는 경우가 빈번했다.

 

유선만큼의 성능은 욕심일지라도

이런 부분들은 버전을 거듭하면서 많이 개선되었기를 바란다.

 

벌써 버즈 라이브에 이어 버즈 프로까지 나왔으니

좋아졌겠지 싶다.

 

 

이러한 단점들이 있어도

이제는 포기할 수 없는 생활필수품이 되어버렸고,

지금까지 잘 사용하고 있다.

 

▶ 갤럭시 버즈 최저가 구매하러 가기 

http://www.galaxyprice.co.kr/?i=a/bnrdkx

 

now price check..

 

www.galaxyprice.co.kr

 

이상 음알못의 소소한 사용후기로

갤럭시 버즈 플러스를 궁금해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마친다!



함께 보면 좋은 글들

 

갤럭시 버즈 한쪽 안들림 해결방법. 고장 AS 후기 및 수리비.

가성비 갑. 엠지텍 W1500. 블루투스 이어폰 리얼후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추천. QCY T13 APP. 3개월 사용 후기.

애플 airpods 에어팟 3세대. 언박싱. 장단점과 3개월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